안녕하세요! 고객님!!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고객지원센터

1544.0602

평일 09:00~18:00
주말/공휴일 휴무

9월 14일 이전 주문 및 문의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

확인
자주 묻는 질문
[기타] 해약환급금이 무엇인가요?
대명라이프웨이 상조 회원 가입 시 해약환급금 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해약환급금 = 납입금 누계 - 관리비 누계 - 모집수당 공제액
2. 모집수당 공제액 = 모집수당 × 0.75 + 모집수당 × 0.25 × 기 납입 월수 / 총 납입기간 월수
3. 관리비 = 납입금의 5%(총 관리비 상한 500,000원)
4. 모집수당 = 계약대금의 10%(상한 500,000원)
※ 납입금 누계가 관리 누계와 모집수당 공제액의 합보다 적은 경우에는 해약환급금을 "0"으로 한다.
※ 모집수당은 총계약대금 대비 10%로 하되, 500,000원 초과할수 없음.
※ 월별 관리비는 월 납입금 대비 최대 5%로 하되, 월별 관리비의 합계는 500,000원을 초과할 수 없음
[회원/정보] 회원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*대명라이프웨이 회원에 한해서 가입가능*
대명라이프웨이 상조회원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.(1회납 완료 기준)
단, 연체 3회 이상 발생 시, 회원몰 이용 불가 / 행사 발생 시 (행사 발생일 기준) 6개월까지 이용 가능
※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폰 인증 후 가입
[회원/정보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*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수정]*
회원정보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 수정]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 확인후 가능합니다.
[회원/정보]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.
*[로그인페이지 > 아이디찾기]*
① [로그인페이지]에서 [아이디찾기]를 클릭합니다.
② [휴대폰 본인인증하기] 클릭후 핸드폰통신사 선택 후 인증합니다.
③ 회원정보에 입력된 [이메일]을 통해 확인합니다.
[회원/정보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*[로그인페이지 > 비밀번호찾기]*
①[로그인페이지]에서 [비밀번호찾기]를 클릭합니다.
② 아이디, 이름 입력후 [휴대폰 본인인증하기] 클릭 후 핸드폰통신사 선택 후 인증합니다.
③ 회원정보에 입력된 [이메일]을 통해 [임시 비밀번호]를 확인합니다.
※ 임시비밀번호 변경 시: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수정]
[회원/정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*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]*
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]에서 가능합니다.
단, 진행중인 구매내역이 있을 경우 회원탈퇴가 불가능하며 거래 완료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탈퇴 전의 회원정보, 거래정보, 쿠폰 , 포인트 등의 정보는 삭제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.
※ 레디캐쉬 쇼핑몰 내 가입 후 익일 반영
[회원/정보] 회원 탈퇴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*쇼핑몰 신규가입 처리*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 당일에도 가능하나, 신규 회원 가입으로 처리됩니다.
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어 신규로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.
또한, 탈퇴 전의 회원정보, 거래정보, 쿠폰, 포인트 등의 정보는 삭제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.
※ 레디캐쉬 쇼핑몰 내 가입 후 익일 반영
[취소/교환/반품] 여러가지 상품을 담아 구매한 후, 일부 상품만 취소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?
*상품 구매 후 원하는 상품 선택하여 취소/환불 가능*
전체로 구매하였어도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취소/환불 할 수 있습니다.
취소/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[취소/환불 방법]
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[마이페이지 > 나의 쇼핑 내역 > 주문/배송조회]을 선택
② 취소/환불을 원하는 상품 확인 후 [선택취소] 버튼 클릭
③ 취소사유 선택 및 상세내용 입력후 [취소 신청하기] 버튼을 통해 접수
※ 취소사유 : 구매의사없음/변심, 다른상품구매, 배송처리늦음/지연, 상품정보틀림, 기타(구매자책임), 기타(판매자책임)
[취소/교환/반품] 환불을 레디케쉬로 받을 수 있나요?
*결제수단을 통한 환불만 가능*
환불 시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로 진행되며, 무통장입금은 개인정보에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※ 환불계좌등록하기 :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환불계좌관리 > 은행명/예금주/계좌번호] 입력 후 [추가 및 수정] 버튼 클릭
[취소/교환/반품] 환불 대신,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*환불 대신 다른 상품 구매 불가*
환불 대신 다른 상품으로 구매는 불가합니다.
환불은 결제수단의 승인취소로 진행되며, 무통장입금 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※ 환불계좌등록하기 :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환불계좌관리 > 은행명/예금주/계좌번호] 입력 후 [추가 및 수정] 버튼 클릭
  1 2 3 4 5 6 7 8